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하는 질문

자주하는 질문

주문한지 수일이 지났는데 배송이 안되고 있습니다

센트럴팜(주) (ip:)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홈페이지 상단 → 마이쇼핑 → 주문내역에서 결제완료 처리가 되었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
계좌이체의 경우 중복 주문, 입금자명 불일치, 입금 기한 경과 등의 이유로 입금 처리가 안될 수 있습니다.

결제 후에도 결제 완료 단계로 넘어가지 않았다면 고객센터(02-529-5888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또한, 결제 완료 후에도 일부 상품이 재고 부족, 주문량 폭주 등의 사유로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보다 자세한 배송 현황 확인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(02-529-5888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감사합니다.
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댓글 입력

댓글달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 등록
/ byte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